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강병삼 제주시장, 추자도 연두방문 시민들과 대화
강병삼 제주시장, 추자도 연두방문 시민들과 대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3.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 후 10번째 “묵리항 어촌 뉴딜 등 추자 발전 방안 마련하겠다”
강병삼 제주시장이 13일 추자도를 방문,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주시
강병삼 제주시장이 13일 추자도를 방문,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주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강병삼 제주시장이 13일 연두방문차 추자도를 방문, 지역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시장 취임 후 10번째 추자도를 찾은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서 조창원 청년회장은 주민들이 아이 보육 걱정없이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어린이집 안정화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또 김순종 신양1리장은 시설 보조 사업과 관련, 추자도가 도서 지역임을 감안해 원가 산정 지원기준을 다르게 해줄 것 등을 건의했다.

강 시장은 “오늘 연두방문으로 시장 재임기간 동안 총 10번 추자도를 방문했다”면서 추자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강 시장은 “자연생태 휴양공원, 묵리항 어촌뉴딜과 인도교 시설 사업 등 추자 발전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면서 “오늘 시민과의 대화 자리에서 나온 소중한 말씀들을 잘 검토해 추자도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