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문석종 예비후보, 26일 도의원 선거사무소 현판식
문석종 예비후보, 26일 도의원 선거사무소 현판식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4.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10선거구(제주시 연동 갑)에서 열린우리당 후보로 출마하는 문석종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5시 제주시 연동 크라운프라자호텔 앞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현판식을 갖는다.

이날 현판식에서는 열린우리당 제주도당 당직자들을 비롯해 당원,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필승의지를 다진다.

전략공천으로 열린우리당에 전격 영입돼 선거전에 합류한 문 예비후보는 현판식에서 1차산업의 종사자로서, 제주교역의 경영자로서 축적된 실물경제의 경험을 통해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뜨거운 가슴으로 주민의 실천적 역량을 이끌어낼 수 있는 적임자임을 강조하고 있다.

또 "성대한 환대를 받으며 전략공천으로 영입돼 열린우리당 후보로 출마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변화를 갈망하는 연동지역 주민의 요구를 집약시켜, 제주특별자치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1번지의 위상을 회복시키는데 신명을 받칠 것을 연동 주민들에게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제주시 연동이야말로 제주특별자치도의 '행정수도'이며, 평화의 섬의 진원지이자, 21세기 동북아 거점도시의 관문"이라며 "이러한 명성들이 단순한 선언적 의미에 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 누구보다도 투명하고, 진취적이며, 시대적 소명의식에 투철한 자만이 가능하다는 연동 주민들의 뜨거운 애정을 받들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