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한나라당 제주도당 "박근혜 대표 쾌유기원, 율동 등 삼가"
한나라당 제주도당 "박근혜 대표 쾌유기원, 율동 등 삼가"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5.21 1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지난 20일 저녁 발생한 박근혜 한나라당 대표 피습사건과 관련해 성명을 내고 "정치테러를 강력 규탄하고 철저한 조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21일 성명에서 "어제 서울유세에서 박근혜 대표에 대한 정치테러는 너무 충격적이며 국민적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며 "이번 산거은 국민적 신망이 높은 유력한 대선주자인 제1야당 대표의 생명을 노린 조직적이고 계획적인 정치테러라고 할 수 밖에 없다"고 규탄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또 "어떠한 폭력도 정당화될 수 없고, 특히 선거기간 폭력행위는 공명선거 분위기를 해치는 '공포선거'라고 할 수 있다"며 "5.31 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적 지지가 높은 박근혜 대표의 전국지원 유세를 차단하려는 숨은 의혹을 떨쳐버릴 수가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한나라당 제주지역 당원 일동은 오늘부터 정치테러를 강력 규탄하는 '당원집회'를 도당사에서 개최해 철저한 진상조사와 함께 정부당국에 재발방지대책을 촉구할 것"이라며 "아울러 일체의 로고송이나 율동을 삼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승필 2006-05-21 14:56:26
박근혜를 사랑하는 촛불집회를 알립니다

오늘부터 박근혜 대표님이 퇴원때까지 전국적으로 촛불집회를 갖습니다.
오늘 19:00 시청앞 광장에서 이땅의 민주주의와 정치발전을 위해 헌신적, 희생적으로 몸을 떤진 박근혜대표님의 쾌유와 선진정치문화의 발전을 위한 촛불집회가 열립니다.
제주도민 여러분! 시청광장으로 모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