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2013년도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연찬회' 개최
'2013년도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연찬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3.02.27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회장 백흥관)는 26일 오후 7시 제주시 칼호텔 대연회장에서 '2013년도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연찬회'를 150여 동문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2013년도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 제15대 회장에 강순일씨, 수석부회장에 강대규(15기)씨, 감사에 송승문(13기)씨, 장행우(16기)씨, 총무에 김인만(14기)씨, 재무에 강옥선(14기)씨를 각각 소개하고 참석한 각 회기별 회장 등을 소개했다.

▲ 건배사를 하는 강순일 신임 회장
▲ 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회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임하는 백흥관 총동문회장은 "긴 겨울이 터널을 지나 따스한 봄을 재촉하는 2월 마지막 자락, 우리 고급관리자과정 총동문 단합과 우애도 더욱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듯하다"며 "우리 동문들이 화합과 만남의 장이 계기가 될 수 있는 오름 행사, 골프대회, 그리고 총동문친선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던 것도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이임사를 했다.

▲ 전 현직 회장단 이취임식을 마치고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이어 강순일 신임 회장은 "백흥관 전 총동문회장께서 동문들이 한 가족처럼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는 각종 행사를 동문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좀 더 새로운 모습으로 동문들의 즐겁고 보람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개선하겠다"며 "중책을 미력한 저에게 맡겨주신 뜻을 깊이 새기며 서로 화합하고 하나 되는 동문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 강순일 신임 회장은 제14대 임원에게 공로패를 전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한편 이날 취임한 강순일 회장은 백흥관 직전회장, 송승문 직전 총무부장, 박재량 직전 재무부장에게 각각 공로패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