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ICT 융복합 마이스상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ICT 융복합 마이스상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5.03.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C JEJU, (주)디스트릭트홀딩스와 마이스상품 공동 개발·상호 협력키로
 

(주)디스트릭트홀딩스(대표이사 이동훈)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가 지난 26일 오후 3시 ICC JEJU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IT관련 마이스 상품을 공동개발하고 마케팅을 위한 상호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한류콘텐츠 및 ICT(정보통신기술) 기술을 접목한 MICE상품 개발 및 사업 활성화, ICT 기술을 적용한 전시상품 개발을 통한 MICE 상품 차별화 등이다.

(주)디스트릭트홀딩스는 정보통신기술(ICT)과 미디어 플랫폼을 결합해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뉴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 K팝, K드라마 등 한류 콘텐츠에 디지털 신기술을 입혀 전 세계에 ‘K컬처 테마파크’ 건설을 목표로 YG엔터테인먼트, KT 등과 합작회사 NIK를 설립해 중국과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ICT 혁신 대상에 디스트릭트의 K-POP 홀로그램 콘텐츠인 'LIVE HOLO'가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동훈 대표이사는 “디스트릭트홀딩스의 정보통신기술과 ICC JEJU의 마이스유치 마케팅을 결합시킨다면 아주 새로운 마이스상품이 개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정미 ICC JEJU 대표이사도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ICC JEJU가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실질적인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홀로그램과 같은 IT기술을 센터 시설에 녹여낼 수 있는 새로운 마이스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