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ICC Jeju, 컨벤션설명회로 회의마케팅 강화
ICC Jeju, 컨벤션설명회로 회의마케팅 강화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6.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컨벤션설명회를 통해 회의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서울모터쇼 조직위원회, 전자산업진흥회, 서울대학교 기계항공학부, 한국기계연구원, 카이스트, 행정자치부 행정정보화팀, 현대자동차, (사)한국외국기업협회, ㈜오스람코리아, 옥션 등의 다양한 기관에서 26명이 참석한다.

컨벤션설명회는 국내외 회의, 행사 개최 단체의 핵심인사들을 대상으로 회의 목적지로서의 제주도와 ICC Jeju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ICC Jeju는 올들어 두번째 회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회의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대면접촉을 통한 구체적인 행사 유치 관련 상담 및 인적 네트워킹 활성화를 통해 행사 유치 판촉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설명회 첫날인 29일에는 제주관광지 시찰, ICC Jeju 시설투어, 제주도 인센티브 지원제도 및 한국관광공사, 제주컨벤션뷰로 등의 지원사항을 설명하고 30일에는 제주도 주요관광지 시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설명회를 통해서 ICC Jeju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또한 2007년 하반기 및 2008년 이후 행사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ICC Jeju의 회의 유치 기회를 확대시키고, 실질적인 회의 유치로 연결시켜 나갈 계획이다.

지난 6월 18일 개최되었던 학술단체연합회 통합학술대회처럼 컨벤션설명회를 통해 회의유치가 성과를 거둔 에 따라 ICC Jeju 측은 지속적인 회의유치 마케팅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