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산학융합원에서도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제주산학융합원에서도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3.06.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남호 제주산학융합원장, 마약 퇴출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참여
이남호 (사)제주산학융합원 원장(오른쪽)이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사)제주산학융합원
이남호 (사)제주산학융합원 원장(오른쪽)이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사)제주산학융합원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이남호 (사)제주산학융합원장이 14일 마약범죄를 예방하고 마약 중독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노 엑시트(NO EXIT)’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전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 우고 마약 퇴출 국민의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진행하고 있는 범국민적 릴레이 공동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이남호 원장은“이 캠페인을 통해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마약의 위험성을 널리 알려, 마약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남호 원장은 송민호 제주한의약연구원장의 지목을 받아 ‘노엑시트(NO EXIT)’캠페인에 참여했고,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 박종흠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제주지구 총재 ▲오창현 JDC파트너스 대표를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