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5-24 12:01 (금)
아미의원, 정기적인 나눔실천 약속하며 사랑나눔병원 가입
아미의원, 정기적인 나눔실천 약속하며 사랑나눔병원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4.02.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현정 원장 지난해 말 나눔리더 가입, 지속적인 나눔 귀감
(왼쪽부터) 아미의원 송현정 원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아미의원 송현정 원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 노형동 소재 피부과 전문 병원 아미의원(원장 송현정)은 지난 20일, 병원 로비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의료계 사회공헌 프로그램 ‘사랑나눔병원’에 가입했다.

아미의원 송현정 원장은 지난 작년 말에도 성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제주 나눔리더 151호로 가입한 바 있다. 아미의원은 이날 가입식을 통해 앞으로 매달 정기적인 나눔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으며, 아미의원이 기부한 금액은 전액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의료비‧간병비 지원 등으로 사용하게 된다.

송현정 원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사랑나눔병원’으로 가입했다”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나눔을 통해 주변에 온정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퍼트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병원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급격한 물가상승과 지역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역리더그룹인 의료분야의 적극적인 나눔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희망가치를 전하고자 런칭한 신규 모금프로그램이다. 기관이나 직원들이 단체로 일정금액 이상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