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 '주부들의 이야기보따리' 책 발간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 '주부들의 이야기보따리' 책 발간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09.09.29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회장 박명희)회원 이 '주부들의 이야기보따리'라는 책을 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책은  제주시 건입동 지역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 회원 17명이 지난해부터 책 읽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 아래 모임을 결성하고 회원들의 자작시, 수필 그림 및 백일장대회 입상작품 등으로 편집돼 남녀노소 편하게 읽을 수 있게 출판됐다.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은 지난해부터 책모으기 운동을 전개해 지금까지 2회에 걸쳐 '산지천축제 백일장 및 그림그리기' 행사를 개최, 아동용 도서 700여권을 보급하고 제주동초등학교와 화북초등학교 학급문고에 700여권의 도서를 보급했다.

'책 읽는 주부들의 모임' 박명희 회장은 "현재 건입동 어린이집, 우도면 소재 우도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월1회씩 찾아가 책을 이용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건입동주민센터의 윤선홍 동장은 "이번 책을 펴내는데 적극적인 예산지원함은 물론 앞으로도 책 읽는 주부들 활동에 아낌없이 지원 할 것과 주민센터 내에 작은 도서관을 항시 개방해 도서대출 및 어린이들이 책을 읽고 토론하는 장소로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