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시 새마을회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전개
제주시 새마을회 “새봄맞이 대청결 운동”전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3.03.2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새마을회(회장 고경택) 및 제주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조재홍)는 22일 오전 10시 ‘저탄소 녹색성장 운동 추진을 위한’ “깨끗한 제주시 가꾸기 결의 대회 및 새봄맞이 대청결운동”을 제주시내 각 읍면동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 부녀회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주시 용담동에 있는 레포츠공원에서 개최했다.
 

▲ "워러브 프로젝트 참가  결의문"을 다짐하고 있다.

 

▲ "워러브 프로젝트 참가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 제주시 각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들은  봄 맞이 대청소를 전개 했다.

이날 고경택 회장은 “여기 모인 새마을 지도자 및 부녀회원님 들은 자율성, 무임성, 연속성으로 친환경 생활을 몸소 실천해서 제주사회를 행복하게 한다”며 인사를 했다.

▲ 인사말을  하는 고경택 새마을  회장

이어 김상오 제주시장은 “저는 은행출신으로 새마을 여러분의 활동하는 것을 돈으로 환산하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며 “제주 사회를 잘 살게 하는 바탕이 여러분이 하는 새마을 운동이라 생각 하며, 늘 감사하다”며 인사 했다.

▲ 오물을 수거 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 제주시 용담동 어영마을 일대 대청소를하는 새마을 지도자와 부녀회원들

이날 새마을 지도자 및 부녀회원들은 “칭찬곱하기, 사랑나누기, 행복더하기”, “내가 먼저 실천하는 긍정의 힘, 활기찬 제주시를 만들자”며 현수막을 걸고, “워러브 프로젝트 참가 결의문”을 선서를 한 후 레포츠 공원에서 도두 봉까지 주변에 마구 버린 쓰레기 등을 수거하며 대청소를 전개 했다.

▲ 수거한 오물을 모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