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시새마을지도자회, 2014년도 정기총회 개최
제주시새마을지도자회, 2014년도 정기총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4.01.2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새마을지도자회는 총회를 개최하고 13년도 사업보고 및 14년도 사업 및 예산안을 심의했다.
새마을제주시협의회(회장 조재홍)는 27일 제주시열린정보센터 6층 회의실에서 내빈 및 제주시지도자 등 100여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새마을지도자제주시협의회 201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3년 주요사업실적보고', '감사보고', '세입ㆍ세출결산심의', '2014년 사업계획(안)' 및, '세입ㆍ세출예산(안)심의' 안건 등을 일괄 승인 처리했다.

이날 조재홍 새마을지도자제주시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새마을운동을 묵묵히 펼쳐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새마을단체는 국민운동단체이므로 지역에서 존경받는 지도자로써 모범이 되어 주시길 바라고, 다 함께 손을 잡고 힘차게 제주시 발전을 위해 전진합시다.”라며 격려했다.

함무창 새마을제주도협의회장이 "지난 해 새마을 사업 100% 목표달성"에 격려를 했다.
이어 함무창 새마을지도자제주특별자치도 협의회장은 “존경하는 새마을 지도자님, 작년 한 해 대단히 수고 했습니다.” 며 “새마을사업이100% 달성한 것에 기쁘고, 이는 새마을지도자님들이 열과 성을 다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했기에 이루어 진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격려했다.

고경택 제주시새마을회장이 "새마을운동에 열성으로 애쓴다"지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고경택 재주시새마을회장은 “일선에서 새마을운동에 열과 성을 다하여 애쓰시는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지난해에도 동네365안전지킴이, 무연고분묘 벌초, 행락질서 캠페인, 소하천 살리기, 버스정류장 청소, 농어촌 빈집철거, 방역, 소공원조성, 재선충 고사목치우기, 등 여러 봉사 활동으로 새마을지도자님들이 숭고한 새마을 정신으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노고에 깊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격려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김상오 제주시장은 “지도자님들이 움직임 마다 지역사회의 등불이고 횃불입니다.”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땀과 열정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가 되길 희망해 봅니다.”고 말했다.

새마을지도자들은 '환경보존, 저탄소 녹색성장 운동, 쓸레기 줄이기 운동, 내집앞 쓸기'등 다짐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제주시지도자 일동은 ‘우리의 결의’로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에 변화, 도전, 창조의 새 시대 정신을 더해 새 모습의 'SUM 제2새마을동동'으로 품격 높은 제주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제주시 새마을지도자들의 낭독한 결의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