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대정청소년수련관, 2월 프로그램 진행
대정청소년수련관, 2월 프로그램 진행
  • 임재훈 시민기자
  • 승인 2014.02.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정청소년수련관은 2월 프로그램으로 클레이아트, 사이언스 북아트, 토탈공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클레이아트는 도형감각을 익히고, 사고력과 창의력, 색체감각등 오감을 만족시켜 창작욕구와 미적 감각을 향상하고,사이언스 북아트는 사물(과학)현상의 원리와 법칙을 이해하고 자료를 탐구하여 재밌고 독특한 예술영역을 접목시킨 스크랩활동으로 과학 친화적 동기를 부여한다.

토탈공예는 조형미술의 전반적 흐름을 이해하고 공예의 조형적 가치와 기능적 가치를 접목한 작품을 만들어 건전한 여가문화의 기회를 제공한다.

클레이아트는 초등학교 1~3학년, 사이언스 북아트는 초등학교 4~6학년, 토탈공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간은 2014년 2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생은 "다양하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이런 프로그램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 그리고 미적 감각을 익혀 생각의 전환을 넓힐 수 있고, 전반적인 흐름과 예술과 과학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