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JDC, 경기용 휠체어 기증
JDC, 경기용 휠체어 기증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5.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경택, 이하 JDC)는 '제주사랑 JDC 도민지원사업' 중 '재난.재해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기용휠체어 2대( 600만원상당)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휠체어 기증식은  장애인 스포츠 연맹 연수원에서 JDC 김경택 이사장과 하민철 지역구 도의원,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스포츠관계자(2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JDC 관계자는 "금번 사업은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기반 확충마련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장애인생활체육 프로그램 보급에 적극 동참하는 취지에서 추진하게 되었으며 전문적인 스포츠 기술습득 및 우수선수 발굴과 시설.재가 장애인과의 스포츠 교류를 통한 대인관계형성과 건강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3월에 실시한 도민지원사업 관련 여론조사에도 많은 도민들이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원한다는 결과가 도출됨에 따라 JDC에서는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해 도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2007년도 제주사랑 도민지원사업'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