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국회의원 위성곤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국회의원 위성곤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0.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위성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위성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제주 서귀포시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제주도민의 곁에서 도민의 발이 되어 지역의 소식을 빠르고 생생하게 전해온 미디어제주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7년간 제주도의 눈과 귀가 되어 소식을 전달하고 도민분들의 곁에서 대소사를 항상 함께해주신 모든 기자님들과 언론사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미디어의 역할이 중요한 정보의 홍수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의 방역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필요성이 늘어나는 등 미디어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처럼 정보의 양보다 질이 중요해진 오늘, 미디어제주는 지역과 상생하기 위해 보다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도민분들의 정보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양질의 보도를 생산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러하였듯 균형있는 시각으로 제주의 현안을 살피고 지역 민심을 정확하게 전달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언론과 사회혁신의 실천’을 이념으로 창간한 미디어제주는 ‘유소년 축구대회’, ‘인문학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지역의 품격을 높이고 어렵고 소외된 곳에서 아름다운 동행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의 민생현안을 드러내고 도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그 누구보다 앞장서 파수꾼의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디어제주가 제주의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도민분들의 올바른 의견형성을 돕고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제주 대표 미디어로 우뚝 자리매김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디어제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위성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