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설맞이 최대 50% 할인 혜택 받아가세요”
“임인년 설맞이 최대 50% 할인 혜택 받아가세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1.1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12일부터 28일까지 설맞이 기획전 운영중
오프라인 이제주숍, 온라인 이제주몰 병행 … 탐나는전 결제시 8% 추가 할인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설을 앞두고 지난 12일부터 설맞이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명절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택배비 전액 지원에 포인트도 추가로 지급된다.

오프라인 이제주숍과 함께 온라인몰인 이제주몰에서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주몰에서는 오프라인과 함께 진행되는 택배비 전액 지원, 새해맞이 22% 할인쿠폰, SNS(#이제주 태그시 포인트 지급),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제휴몰 특가 이벤트(슈퍼딜, 라이브커머스 행사) 등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이제주숍의 경우 ‘탐나는전’ 가맹점이어서 탐나는전으로 결제하면 지역화폐 혜택에 8%가 추가 할인돼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제주숍(☎.064-751-3360)이나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s://mall.ejeju.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관영 경제통상진흥원장은 “코로나19로 도내 영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큰 타격을 받고 있다”며 “진흥원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도내·외 판로 지원을 통해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