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바캉스, 서울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제주 맛집 바캉스, 서울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6.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미리 떠나는 제주 맛집 바캉스, 테이스티 로드 오브 제주’ 개최

23~29일 서울 강남 신세계백화점 … 오는 10월 제주잇(EAT)쇼 본행사 예고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의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행사가 서울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리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7일간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제주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선보이는 제주잇(EAT)쇼 팝업행사 ‘미리 떠나는 제주 맛집 바캉스, 테이스티 로드 오브 제주’를 개최하고 있다.

모두 9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 로컬재료를 활용한 먹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즉석 식품류가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제주 관광 정보를 담은 여러 홍보물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난 대전에 이어 도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의 특색있는 먹거리와 제주잇(EAT)쇼 행사를 알리기 위한 팝업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에서는 미식 행사에 관광 콘텐츠를 더해 제주 관광과 먹거리를 함께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개했다.

오는 10월 제주에서 개최되는 제주잇(EAT)쇼 본행사도 즐길거리를 함께 갖춘 미식 축제로 준비할 계획이라면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 주최,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제주잇(EAT)쇼는 제주 로컬재료를 활용한 먹거리와 맛집을 발굴해 미식관광 콘텐츠로 육성하는 행사로, 올해로 4년째 추진되고 있다.

올해 제주잇(EAT)쇼 본행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서 풍성한 제주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