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짜릿한 야간 질주가 시작된다”
“한여름 밤의 짜릿한 야간 질주가 시작된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6.2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마본부, 7~8월 두 달간 금‧토요일 야간경주 시행
7월 첫 주말 무료입장 … 제주경마공원 이용시간 등 변경
7월부터 두 달간 제주경마공원에서 열리는 금,토요일 경주가 야간경주로 시행된다. /사진=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7월부터 두 달간 제주경마공원에서 열리는 금,토요일 경주가 야간경주로 시행된다. /사진=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다음달부터 두 달간 제주경마공원에서 열리는 금‧토요일 경주가 야간경주로 시행된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7월부터 두 달간 야간에 경주가 치러지며, 7월 첫째 주 금‧토‧일요일에는 무료 입장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7월 첫째주 토요일부터 미니어처인 서틀랜드 포니 등 관상용 말도 제주경마공원에서 다시 선을 보인다. 어린이 인기 아이템인 체험승마장은 7월 9이리부터 매주 토‧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경마공원 놀이시설 이용 시간은 금·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일요일은 기존과 같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이밖에 경마 이용 고객들은 새로운 기능으로 선보이는 전자카드 4.0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마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야간경주 시행기간 중에는 제17회 KCTV배 대상경주(7월 9일(토))와 제28회 한라일보배 대상경주(8월 27일(토))가 예정돼 있고, 7월말과 8월초 2주간 어린이 대상 물총놀이 행사 등이 준비돼 있다.

야간경주 기간에는 금·토요일 12시 30분부터 고객들의 입장이 가능하고, 해당일 첫 경주 출발시간은 오후 2시경부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