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12-08 14:39 (목)
크래비티, 오늘(27일) 미니 4집 '뉴 웨이브' 발매
크래비티, 오늘(27일) 미니 4집 '뉴 웨이브' 발매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9.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크래비티[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로 돌아온다.

크래비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를 발매한다.

'뉴 웨이브'는 지난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은 펑크와 EDM 요소를 결합한 팝&록 장르로 크래비티가 가진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폭발시킨 시그니처 트랙이다.

'파티 록' 뮤직비디오는 소년들의 자유로운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과 마음껏 음악을 즐기는 스토리를 담아내 음반의 테마를 엿볼 수 있다.

크래비티는 지난달 첫 번째 트랙이자 영어 싱글인 '부기 우기(Boogie Woogie)'를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이번 신보는 멤버들의 참여도와 가능성이 두드러지는 의미 있는 앨범으로 탄생됐다. 우빈은 수록곡 '컬러풀(Colorful)'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보컬 실력 못지않은 프로듀싱 능력을 증명했다. 세림과 앨런은 타이틀곡 '파티 록'뿐만 아니라 '뉴 애딕션(New Addiction)', '오토매틱(AUTOMATIC)', '컬러풀(Colorful)' 등 다수 트랙의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그간 강력한 퍼포먼스와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에 자신들만의 젊음과 청춘을 가득 담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전망이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