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산림치유연구소-㈜아이피박스미디어, 업무협약
제주산림치유연구소-㈜아이피박스미디어, 업무협약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11.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산물 이용한 ‘제주 올레~죽’ 홍보 기대
제주산림치유연구소 신방식 이사장(왼쪽)과 아이피박스미디어 박경수 대표가 업무협약을 마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제주산림치유연구소 신방식 이사장(왼쪽)과 아이피박스미디어 박경수 대표가 업무협약을 마친 뒤 악수를 하고 있다.

사단법인 제주산림치유연구소(이사장 신방식)와 주식회사 아이피박스미디어(대표 박경수)가 제주산물로 조리가 되는 건강죽(밀키트, 이유식 포함) 사업에 진출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두 기관은 지난 31일 제주산림치유연구소에서 제주 특산물을 이용한 ‘제주 올레~죽’ 음식치유산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가졌다.

제주산림치유연구소는 원재료 소싱과 가공, 유통 등에 필요한 인프라를 아이피박스미디어는 직영, 가맹점 영업과 품질 관리, 마케팅 등을 맡는다. 아이피박스미디어에서 제작되는 프로그램에 ‘제주 올레~죽’ PPL을 한다면 효과가 기대된다. 박경수 대표는 KBS ‘드라마 스페셜’,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MBC ’파수꾼‘ 등의 드라마를 제작하기도 했다.

신방식 이사장은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들 중 전복죽을 먹어보지 않은 관광객은 없을 것이다. 제주만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대표 건강식이자 슬로우푸드인 죽을 ‘제주도’의 이름을 걸고 만들면 맛과 질에 더해 신뢰성과 건강까지 담보하게 된다”며 포부를 밝혔다.

‘제주 올레~죽’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제주에서 바로 수확하거나 잡아서 짧은 이동 거리와 가공 시간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제주도 직영 1, 2호점을 런칭할 계획이다.

‘제주 올레~죽’은 또한 사단법인 한중도시우호협회(회장 권기식) 과의 협약을 통해 중국시장 공략도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