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블랙핑크, YG엔터와 재계약…양현석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
블랙핑크, YG엔터와 재계약…양현석 "변함없는 지지와 응원"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2.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에 성공했다. 다만 개인 계약은 논의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블랙핑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블랙핑크는 YG의 지원 속 신규 앨범 발매와 월드투어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블랙핑크와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블랙핑크는 당사는 물론 더 나아가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세계 음악시장에서 더욱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그들의 행보에 변함없는 지지와 믿음을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데뷔해 '휘파람' '뚜두뚜두' '러브 씩' '하우 유 라이크 댓' '셧 다운' 등 연이어 히트곡을 내놓았다. 

K팝 걸그룹 최초의 더블 밀리언셀러를 비롯 미국 '빌보드 200' 1위 등극,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 코첼라·하이드파크 헤드라이너 출격, 국내 여성 가수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전개 등 K팝 역사 속 기념비적인 발자취를 남겼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