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한나라당 "경선 이야기만 나오면 탈당인가"
한나라당 "경선 이야기만 나오면 탈당인가"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2.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김태환 제주도지사의 출마 선언과 관련해 '철새 정치인'이라며 강하게 비난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23일 성명을 내고 "결국 일련의 정치쇼를 연출하고, 제주도민의 자존심 운운하면서 개인의 영달을 위해서 출마선언을 하는 김태환 도지사의 반민주주의적 행태를 100만 도민의 이름으로 규탄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김 지사는 지난 민선 제주시장 시절에도 '경선'방침에 반발해 탈당하고 출마한 바 있고, 이번에도 중앙당의 확고한 '경선'원칙을 거부하고 탈당하는 두번이나 반민주적, 비상식적 구태를 보였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세계화, 지방화, 무한경쟁시대에 자신의 욕심과 정치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이당저당 옮겨다니는 '철새정치인'은 진정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에 앞서서 사라져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다가오는 5.31 지방선거에서 제주도민의 자존심 그리고 정당정치, 책임정치실현을 위해서라도 민주주의 대원칙을 파괴한 김태환 제주도지사를 제주도민과 함께 단호하게 응징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