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특별자치도 조례안 9건 가결처리...심의 '본격화'
특별자치도 조례안 9건 가결처리...심의 '본격화'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3.1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15일 보건의료정책심의위 조례안 등 모두 수정 의결

제주도의회가 15일 제주특별자치도 관련 조례 9건을 통과시키면서 이의 심의가 본격화되고 있다.

제226회 임시회 이틀째인 이날 제주도의회는 상임위원회별로 회의를 열고 제주특별자치도 관련 조례안 심의에 착수했다.

첫날 심의에서 행정자치위원회는 '제주도 계약심의위원회 구성.운영 및 주민참여감독대상 범위 등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해 '제주특별자치도 보건의료정책 심의위원회 운영 조례안', '지방공사 제주도의료원 설치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등 3건을 심의해 수정, 의결했다.

교육관광위원회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국제자유도시종합계획심의회 조직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안'과 '제주특별자치도 특별개발우대사업의 지정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제주특별자치도 투자유치촉진 조례안' 등 3건을 심의해 자구수정을 한 후 가결처리했다.

농수산환경위원회는 '제주특별자치도 반출.입 가축 및 그 생산물 등에 관한 방역조례안'과 '제주특별자치도 지역농어촌진흥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안' , 제주특별자치도 연안 및 공유수면 관리 조례안'을 심의해 수정, 의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